프로-스펙스, 어린이날 맞아 아동용 운동화 '블레이드 MX' 출시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4.04.25 10:36
  • 글자크기조절
image
-보아 다이얼, PU 캐스팅 공법, 여유로운 발볼 적용… 성장기 데일리 운동화

-성인용 '블레이드 BX' 모티브 디자인…부모와 아이가 함께 신는 패밀리 슈즈 아이템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다가오는 어린이 날을 맞아 아동용 운동화 '블레이드 MX'를 출시했다고 25일 발혔다.

'블레이드 MX'는 프로-스펙스의 스테디셀러 시리즈인 '블레이드 BX' 디자인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아이와 부모가 함께 패밀리 신발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보아(BOA) 다이얼을 적용해 끈을 묶기 어려운 아이들도 쉽고 간단하게 다이얼 조작으로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으며 보행 도중 끈이 풀릴 일이 없어 안전하다.


또한 아동화 전용 와이드 라스트(족형)로 발볼이 여유로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통기성이 좋은 메쉬 원단에 PU 캐스팅 공법 적용으로 쾌적함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데일리 운동화로 제격이다. 초봄부터 한여름까지도 신을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블루, 핑크 구성이며 사이즈는 200mm부터 250mm까지 구성됐다. 가격은 9만 9,000원.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신고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운동화를 선보였다"며, "자녀나 조카, 손주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