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벚꽃' 방탄소년단 지민, '핑크가 잘 어울리는 아이돌' 1위..韓·日동시 우승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5.01 07:3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한국과 일본에서 실시한 '핑크가 어울리는 남자 연예인' 투표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지난 4월 9일부터 4월 23일까지 아이돌챔프(IDOLCHAMP)에서 진행된 '벚꽃이 만개한 봄! 핑크가 잘 어울리는 인간 벚꽃 아이돌' 투표에서 45.69%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image


이어 지민은 일본 연예매체 단미(danmee)에서 4월 16일부터 4월 23일까지 실시한 '꽃보다 오빠! 핑크가 어울리는 한국 남자 연예인' 투표에서도 전체의 49.40%에 해당하는 1만 3949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image



앞서 벚꽃놀이를 함께 하고 싶은 스타 1위에 선정된 지민은 2017년 발표된 '봄날'에서 핑크색 헤어로 변신, 무대를 가로지르는 춤을 추며 마치 흩날리는 벚꽃처럼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 '인간 벚꽃'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image


또 흰 피부와 발그레한 홍조 덕분에 짙은 핑크 헤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랑스럽고 키치한 매력을 더하는가 하면, 특히 미국 유명 가수 도자 캣은 'Get into it(Yuh)'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헤어 스타일이 지민의 핑크 헤어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