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5.14 06:4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이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image



진은 4월 28일부터 5월 4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지친 시험 기간, 나의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은?'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총투표수 3849표 중 2855표를 획득, 74.18%의 압도적 득표율로 1위에 오르며 막강한 인기를 과시했다.

image



진의 매력 키워드로는 '빛나는'이 67%로 1위로 선정됐으며, '이끌리다'가 12%, '건강미'가 11%, '쾌활한'이 6%, '해맑은'이 5% 순이었다.

'민낯 요정'으로 불릴 만큼 깨끗한 피부를 가진 진은 계란형의 작은 얼굴형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빛나는 비주얼로 사랑받고 있다.

image


진은 앞서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한 '니트 모델 어울리는 산뜻한 매력 아이돌' , '신학기 백팩 광고에 잘 어울리는 풋풋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 '스키장에서 만나 눈처럼 순수한 사랑을 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 '개강 첫날 교양 수업에서 만나고 싶은 호감형 스타', '수능 끝, 수험생 할인 시작! 같이 '롯데월드' 가고 싶은 천진난만한 스타', '스니커즈 광고에 잘 어울리는 요즘 대세 스타' 등 다양한 주제의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2022년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 중인 진은 6월 12일 만기 전역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