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식, '크래시'→'낮과 밤이 다른 그녀' 출연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06.04 08:0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광식이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출연한다.

소속사 애닉이엔티(대표 김계현)에 따르면 김광식은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최선민, 제공 SLL, 제작 삼화네트웍스)에 출연한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쉽과 앙큼달큼 로맨틱 코미디를 그리는 드라마다. 이정은과 정은지가 한 인물을 같은 호흡으로 연기한다는 것만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김광식은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서 서한지청 차장검사 차재성 역으로 분한다. 차재성은 서한지청의 실세가 되고 싶은 2인자로, 검찰 청사 이전을 앞두고 시장에 눈도장을 찍기 위해 '시니어 인턴' 채용에 적극 앞장서는 등 다양한 이야기 속에서 흥미를 유발하는 인물이다.

현재 방영 중인 ENA 월화드라마 '크래시'(연출 박준우, 극본 오수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남강 경찰서 수사과장 고재덕 역으로 출연 중인 김광식은 경찰서장 구경모(백현진 분)와의 찰떡케미로 극의 몰입감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적재적소에 웃음을 유발하며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매 작품 다양한 역할을 자연스럽게 풀어내며 인물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김광식이 '낮과 밤이 다른 그녀'를 통해 보여줄 모습에도 기대의 시선이 모인다.


한편 애닉이엔티에는 이정은, 정승길, 김수진, 이건명, 신수정, 김광식, 박지연, 조은솔, 윤지원, 문예원, 황현정, 박정윤 등이 속해 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