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스포츠맨' 방탄소년단 뷔, '수영 잘할 것 같은 남자 아이돌'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6.05 06:5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가 '수영을 잘할 것 같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뷔는 5월 29일부터 6월 3일까지 최애돌에서 진행된 '수영을 잘할 것 같은 남자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뷔는 방탄소년단 리얼 예능프로그램 '본보야지' 편에서 수영하면서 마치 인어처럼 자유자재로 바닷속을 잠수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높은 폐활량을 자랑하는 뷔는 멤버들과 겨룬 잠수 오래 하기 내기에서 최고의 잠수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image
image


큰 키, 긴 팔다리와 슬랜더 몸매를 자랑하는 뷔가 수영을 하는 모습에서는 수영선수 못지않은 파워와 날렵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다.


만능 스포츠맨인 뷔는 수영은 물론 스킨 스쿠버, 사격, 승마, 골프, 테니스, 탁구, 농구, 달리기, 씨름, 스케이트보드, 자전거 등의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뷔는 SBS 모닝와이드에서 뽑은 '올림픽에 출전시키고 싶은 스타'로 선정된 바 있다.

뷔는 '서핑 잘할 것 같은 남자 아이돌', '바다 수영을 잘할 것 같은 남자 아이돌' 등 여름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다양한 종목의 운동에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 뷔는 고소공포증이 있었지만 이를 극복하고 고공낙하 등 강도 높은 훈련으로 유명한 군사경찰 특임대 SDT에서 복무 중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