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SBS 라디오 첫 출연..'아나테이너 후배' 배성재 만난다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6.20 10: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방송인 전현무가 '아나테이너' 후배 배성재와 만난다.

20일 SBS에 따르면 전현무는 오는 26일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배성재의 텐'에 게스트로 나선다. SBS 측은 "지난 한 해에만 21개의 고정 프로그램 출연으로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전현무지만 그의 SBS 라디오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며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는 전현무가 SBS의 베테랑 DJ 배성재와 만나 어떤 티키타카를 보여줄 지 기대감을 높인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예능을 종횡무진하는 아나운서 출신 '예능 선배'로서 배성재의 예능감을 진단하는 시간을 갖는다. 예능계에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전현무는 현재 SBS 글로벌 마술사 오디션 '더 매직스타'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다.

이밖에도 이번 파리올림픽을 통해 처음으로 스포츠 캐스터 중계에 나서는 전현무와 배성재의 캐스터 경쟁 이야기, 두 사람의 아나운서 시절 비하인드 에피소드, 전현무의 방송인 인생을 되짚어보는 밸런스 토크 등 다채롭고 풍성한 대화가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전현무가 출연하는 '배성재의 텐'은 20일 오후 7시 유튜브 '에라오' 채널, 네이버 치지직, 카카오TV에서 녹음 전 과정이 생중계된다. 본 방송은 오는 26일 오후 10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