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빼고?" 전 멤버 이수지, 촬영장 난입..김준현·문세윤 '당황' [THE 맛있는 녀석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6.20 11: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IHQ
개그우먼 이수지가 'THE 맛있는 녀석들' 촬영장을 급습했다.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THE 맛있는 녀석들' 제작진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수지의 촬영장 난입 영상을 티저로 공개했다.


데프콘, 유민상과 함께 전 시즌 멤버로 활약했던 이수지는 동료들과 아이디어 회의를 위해 약속 장소로 이동하던 중 우연히 새 시즌 촬영장을 발견했다. 한 식당 앞에 놓여있는 방송 촬영 장비들을 보고 호기심에 안을 살피던 중 본인이 출연했던 '맛있는 녀석들' 새 시즌이라는 것을 알게 된 것.

이를 확인한 이수지는 멤버들 앞에 기세등등하게 등장했고 "나 빼고 맛있는 걸 먹어? 선배님 어떻게 된 거예요?"라며 따지듯 추궁해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을 당황하게 했다.

image
/사진제공=IHQ
또 전 멤버로 함께 출연하며 동고동락했던 김해준에게 "연락한다더니 이게 무슨 일이야?"라고 물었고, 김해준은 사적인 식사 자리라는 얼토당토않은 변명까지 하며 진땀을 흘렸다.


뿐만 아니라 이수지는 익숙한 얼굴의 제작진을 향해서도 "다 그대로네. 나만 바뀌었네"라며 유쾌한 일갈을 가해 촬영장을 후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THE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1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수지의 촬영장 난입 현장은 오는 28일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