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 '꿈결같아서' 역주행..'선업튀' 종영에도 인기

허지형 기자 / 입력 : 2024.06.20 14: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그룹 (여자)아이들 민니가 부른 '꿈결같아서'가 음원차트 흥행 중이다.

(여자)아이들 민니는 인기리에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OST 중 '꿈결같아서'를 가창해 안방극장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민니가 가창한 '꿈결같아서'는 모던 록 스타일의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이다. 민니의 매혹적인 음색이 극 중 캐릭터 임솔(김혜윤 분)과 류선재(변우석)의 15년을 뛰어넘은 운명적인 사랑과 첫사랑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극의 몰입감을 더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꿈결같아서'는 극 중 주인공 임솔, 류선재의 애절한 키스신마다 등장해 팬들에게 '선재 키스신 음악'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음원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4월 발매 후 드라마 종영 후에도 음원차트에 안착, 순위권을 고수하며 역주행 중이다. 특히 드라마 방영 중에는 음원차트 최고 30위권에 오른 데 이어 종영 후에도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듯 TOP 100 차트인을 고수하고 있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지난 1월 발매한 정규 2집 '2'(Two)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가 2월부터 음원차트 순위권에 역주행하며 각종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는 올해 최고의 역주행 곡으로 꼽히며 현재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올해 각종 음원차트를 접수한 (여자)아이들은 오는 7월 8일 미니 7집 '아이 스웨이(I SWAY)'를 발매하고 하반기 활약을 이어간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