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측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 송치"[전문]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6.22 10: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선우은숙(왼쪽)과 유영재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유영재
아나운서 유영재가 전 아내인 배우 선우은숙의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경기 성남 분당경찰서는 22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친족관계에 의한 강제추행) 혐의로 유영재를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


이와 관련 선우은숙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존재 노종언 변호사는 22일 "지난 21일 선우은숙 배우의 친언니에 대한 선우은숙 배우의 전 배우자 유영재의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친족관계에의한강제추행)혐의에 대하여 분당경찰서는 위 혐의를 인정하여 성남지청으로 송치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해자 및 피해자의 가족들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글이나 댓글은 삼가주시기를 간곡히 바라고, 이러한 악의적인 비방글이나 댓글에 대하여는 엄정 법적 조치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 후 법적 부부가 됐다. 그러나 1년 6개월 만에 이혼을 발표했으며 선우은숙 측은 "선우은숙은 언니 A씨를 대리해 전 배우자 유영재에 대해 5회에 걸쳐 A씨를 상대로 불미스러운 신체 접촉을 가한 강제추행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 이하 선우은숙 측 입장 전문

법무법인 존재 노종언 변호사입니다.

2024. 6. 21. 선우은숙 배우의 친언니에 대한 선우은숙 배우의 전 배우자 유영재의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친족관계에의한강제추행)혐의에 대하여 분당경찰서는 위 혐의를 인정하여 성남지청으로 송치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피해자 및 피해자의 가족들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글이나 댓글은 삼가주시기를 간곡히 바라고, 이러한 악의적인 비방글이나 댓글에 대하여는 엄정 법적 조치할 계획입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