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째깍째깍', 'THE 맛있는 녀석들' 타이틀송 선정

허지형 기자 / 입력 : 2024.06.25 15: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마루기획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의 신곡 '째깍째깍 (Awesome day)'이 예능까지 접수했다.

고스트나인(이신, 손준형, 이강성, 최준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이 지난 6일 발매한 '째깍째깍 (Awesome day)'이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의 타이틀송으로 선정됐다.


'째깍째깍 (Awesome day)'은 리더 손준형이 직접 작사, 작곡했고, 멤버 이강성과 이우진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시간이 흘러가도 우리는 뒤돌아보지 않고 지금 이 순간을 즐길 거야'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특히 새로운 출발을 그리는 고스트나인만의 설렘을 듣기 좋은 멜로디와 가사로 표현해 '힐링송'으로 거듭났고, '24시간 언제 어느 때 들어도 좋은 노래'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에 'THE 맛있는 녀석들'의 타이틀송으로 선정된 '째깍째깍 (Awesome day)'은 지난 21일 첫 방송의 오프닝을 장식하며 설레는 시작을 알렸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케이드 : 오(ARCADE : O)' 발매 이후 8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인 고스트나인은 최근 '아이콘: 팬앤스타 콘서트(I.CON: FANNSTAR CONCERT)'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출격해 'K팝 아이콘'의 존재감을 발산했다. 또 멤버 최준성은 일본에서 개최된 'Yogibo BOOM TOKYO 2024'에 출연해 일본 유명 밴드 오모이노타케(Omoinotake)와 '幾億光年(수억광년)'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고스트나인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