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일상 속 섹시 청춘美..화보집 'TYPE_1' 전 세계 강타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6.27 07:5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상 속 섹시한 청순미로 전 세계를 강타했다.

26일 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간을 앞둔 화보집의 V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뷔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서 있거나 잔디밭을 배경으로 캐치볼을 하며 여유로운 한 때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image
모자를 거꾸로 돌려쓰고 개구쟁이 같은 미소를 짓는 모습과 대비되는 탄탄한 근육의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상의를 탈의한 뷔는 넓은 어깨와 탄탄한 가슴 근육, 선명한 복근으로 건강한 남성미를 뽐내고 있다.

헝클어진 머리를 하고 물기를 머금은 뒷모습을 한 사진에서는 살짝 보이는 넓은 등판은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으며, 뷔 특유의 나른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뷔는 오는 7월 9일 포토북 'TYPE 1'을 발간할 예정이다. 포토북에는 바쁜 일상을 떠나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뷔의 꾸밈없는 모습을 만날 수 있다.


image
지난 26일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은 뷔의 포토북 발간을 알렸다. 공개된 흑백의 포스터에는 뷔의 편안한 분위기가 담겼다. 사진 속 뷔는 힘을 빼고 편한 자세로 벽에 기대서 있다. 헝클어진 머리카락, 자연스러운 표정과 자세에서 '쉼'의 순간을 엿볼 수 있다.

영화 스틸 컷 같은 포스터에는 뷔의 첫 번째 자작곡 '풍경'의 가사가 적혀있다. 뷔는 포토북 기획 단계부터 적극 참여해 촬영지와 타이틀을 직접 선정하며 세심하게 준비했다.

image
뷔가 입대 전에 팬들을 위해 틈틈이 준비한 포토북은 발간을 공지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전 세계 다양한 매체, 플랫폼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스포티파이 계정은 "우리는 이 걸작을 초조하게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했으며 영국 MTVUK는 "우리의 기도가 이루어졌다. New V가 오고 있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폭스바겐 캐나다 계정은 "우리는 VW 비틀이라고도 알려진 #TYPE_1 에 대해 한두 가지 정도를 알고 있다"라는 글과 함께 폭스바겐의 아이콘 비틀에 'TYPE_1'의 이름을 붙였다.

X(구. 트위터)의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에는 'KIM TAEHYUNG'이 1위, 'TYPE 1' 'Scenery'가 나란히 2, 3위에 올라왔다. 포토북과 관련된 검색어가 미국, 일본 등 각국의 실시간 트렌드를 장식했으며 중국웨이보 실검 16위에 '김태형 화보'가 올라왔다. 특히 구글 트렌드는 언급량이 폭발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아티스트 3위에 등극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