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신곡 '폭포' 무드 보드 공개..폭우 속 밴드 퍼포먼스 '신비'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06.27 08: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신곡 '폭포'로 올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이승윤은 지난 26일 공식 SNS에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의 타이틀곡 '폭포'의 무드 보드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윤은 쏟아지는 폭우 아래,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같은 곳을 바라보는 밴드의 모습과 물 웅덩이에 비친 자신을 바라보는 이승윤의 모습에서 신비로운 압도감이 느껴진다.

특히 이승윤은 앞서 '역성'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체스판을 벗어난 범인은 '우리'임을 선언한 바, 이번 무드 보드를 통해서는 군중과 함께 폭포에 맞선 위풍당당한 자태로 새로운 흐름을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전해 신곡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역성'은 이승윤이 하반기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인 정규 3집의 선발매 앨범이다. 지난해 1월 발매한 정규 2집 '꿈의 거처'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이승윤은 그간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시대를 통찰하는 음악을 선보여 온 바, 이번 '역성'을 통해 새롭게 전개할 음악 세계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승윤은 오는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2024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출격한다. 이승윤은 이어 내달 3일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을 통해 리스너들과 만난다.

image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