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척추·관절 전문' 당진9988병원과 업무 협약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 지원"

안호근 기자 / 입력 : 2024.06.27 19:41
  • 글자크기조절
image
당진 9988병원 정형준 원장(왼쪽부터), 이길형 원장, 한화 주장 채은성, 강승균 원장이 27일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한화 이글스가 지역 내 척추 및 관절 전문병원과 손을 잡았다.

한화 이글스는 27일 "당진 9988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첨단장비를 보유한 척추, 관절 전문병원으로 지역 내 입지를 다지고 있는 당진 9988병원은 4년 연속 한화이글스 퓨처스팀 서산 홈 경기 시 구급차 및 선수단 치료를 지원하고 있다.

또 올해부터는 퓨처스팀 월간 최우수선수(MVP)를 선정해 시상하는 등 한화이글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이날 한화이글스와 당진 9988병원은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홍보관에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서 정형준 당진 9988병원 원장은 "올해도 한화이글스와 좋은 협력관계를 유지 하고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당진9988병원도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통해 한화 이글스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도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전 행사로 이길형 원장이 시구를, 강승균 원장이 시타에 나서 한화이글스의 승리를 기원했다.

한화 이글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기업 및 기관들과 업무협약을 통해 선수단 지원 및 팬 서비스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기자 프로필
안호근 | oranc317@mtstarnews.com

스포츠의 감동을 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