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S, 빌리 조엘 명곡 'Uptown Girl' 재해석..깜짝 음원 발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6.28 09:02
  • 글자크기조절
image
TWS(투어스)가 '팝의 전설' 빌리 조엘(Billy Joel)의 명곡 'Uptown Girl'을 자신들만의 음색으로 재해석한다.

28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가 부른 'Uptown Girl [THE 시즌즈: 지코의 아티스트]' 음원이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TWS는 음원 공개 후 이날 오후 10시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해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TWS만의 색깔로 재탄생한 'Uptown Girl'은 8비트의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다. 엠비언트 기타 사운드, 레트로 신스 사운드가 녹아든 독특한 편성과 곡의 구간마다 이루어지는 변조가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곡 전반에 펼쳐져 있는 TWS 멤버들의 경쾌한 목소리와 화려한 코러스 더빙이 생동감을 더해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최근 큰 사랑을 받았던 '선재 업고 튀어' OST 'Star'를 작사, 작곡, 편곡한 NieN(정구현)이 이 곡의 편곡에 참여해 한층 풍성한 밴드 사운드로 완성시켰다.

TWS의 'Uptown Girl'은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의 첫 음원이기도 하다. TWS가 미니 2집 'SUMMER BEAT!' 발매 후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Uptown Girl' 역시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