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2' 고민시 "BTS 뷔와 만남 기다릴 것..軍 복무 화이팅"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6.28 10:3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고민시 /사진제공=tvN
'서진이네2' 배우 고민시가 시즌1 인턴이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에 영상 편지를 남겼다.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는 28일 온라인을 통해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고민시는 "우선 너무 떨리고 설레기도 한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진귀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영광스럽게 생각하기도 한다. 막내 인턴으로 잘 도와드리고 싶고 보조하고 싶었다. 오로지 마음을 다하자는 생각으로 일했던 거 같다. 나 PD님이랑 첫 미팅 하고 요리 배우고 아이슬란드에서 일하는 과정 중 모든 일에 놀라웠던 게 너무 많았다. 그래서 더 믿기지 않은 현실"이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앞서 막내 인턴으로 일했던 방탄소년단 뷔가 고민시를 향해 영상 편지를 남겨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고민시는 "예고편 하나하나 올라올 때마다 좋은 기억을 떠올렸다. 태형(뷔) 선배님께서 영상 편지 잘 봤다"라며 "느리지 않고 빠릿빠릿한 좋은 후배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쁘게 잘 봐주셨으면 좋겠고 만나 뵙는 날을 기다리겠다. 군 복무 열심히 하고 오길 바란다. 화이팅!"이라고 답했다.

한편 '서진이네2'는 아이슬란드에 오픈한 '서진이네 2호점'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그린다. 이날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