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우리들의 축제' 샤이니 출격→러블리즈 3년만 완전체 '큰 거 온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6.28 10: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 더욱 화려한 라인업의 2부 막을 연다.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우리들의 축제' 2부 무대가 이어진다. 2부 밤의 아티스트로 제시, 전파상사, 강진, 러블리즈, 데이식스, 샤이니가 출격해 기대감을 높인다.


앞선 1부에서 '재코와 지니'로 변신한 주우재와 박진주의 'SPOT!(지코&제니)' 커버 무대가 화제를 모았다면, 2부는 '놀면 뭐하니?'의 '돌아이' 이이경의 숨겨뒀던 비밀 무대가 공개된다. 2020년 '칼퇴근'을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던 이이경은 축제 무대를 통해 오랜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2부 아티스트들 중 한 팀과 컬래버 공연을 준비해, 미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고. MC 유재석은 "결이 다른 무대"라고 감상을 남겨, 어떤 무대를 꾸몄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축제 라인업에 나란히 이름을 올린 '음악 가족'도 눈길을 끈다. 전국민 떼창송 '땡벌'을 부른 트로트 가수 강진과 밴드 전파상사의 드러머 강민석 부자다. 각기 다른 음악 색깔로 '우리들의 축제'를 장식한 부자의 무대에도 관심이 쏠린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약 3년 만에 다시 뭉친 러블리즈는 팬들과 약속했던 8명 완전체 무대를 선보여 현장을 감동으로 뒤덮는다. 또한 앞서 온유의 활동 복귀와 함께 '놀면 뭐하니?'에서 모인 샤이니의 모습도 화제를 모은 바. 완전체 샤이니의 명불허전 축제 무대도 예고돼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여기에 축제 섭외 0순위 데이식스, 축제 핫걸 제시까지 더한 '우리들의 축제' 2부 라인업이 본방사수를 부른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TV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4주 연속 '토요일 비드라마 1위'를 이어가며, 토요일을 대표하는 예능 강자임을 입증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