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해원, 허리 부상에 활동 최소화 "치료 전념..무대 앉아서 진행" [전문]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6.28 14:09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엔믹스(NMIXX) 해원이 서울 종로구 스타뉴스 사옥에서 진행된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이하 2023 AAA) 수상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엔믹스는 '2023 AAA'에서 AAA 베스트 초이스와 아이콘상을 수상했다. 엔믹스는 지난 2022년 2월 싱글 1집 앨범 '애드 마레'(AD MARE) 타이틀곡 '오오'(O.O)로 데뷔해 &# /사진=김창현
걸 그룹 엔믹스의 해원이 허리 부상을 당했다.

28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엔믹스 공식 계정을 통해 "해원이 이번 주 연습 도중 경미한 허리 부상을 입어 병원에 방문 후 정밀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그 결과 일상생활에는 문제가 없으나, 무리한 동작은 자제해야 한다는 전문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당분간 무리한 동작은 피하고 치료에 전념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부상 여파로 해원은 오는 29일, 30일 예정이었던 MBC 2024 상반기 특집 '쇼! 음악중심 in JAPAN' 무대는 앉아서 진행하기로 했다.

소속사는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원이 속한 엔믹스는 지난해 10월 7일~8일 서울을 시작으로 2024년 1월 6일~7일 홍콩, 5월 18일~19일 타이베이, 6월 22일 마카오까지 국내외 총 4개 지역에서 첫 팬 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유니버시티'(NMIXX CHANGE UP : MIXX UNIVERSITY)를 진행했다.

다음은 엔믹스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NMIXX 멤버 해원이 이번 주 연습 도중 경미한 허리 부상을 입어 병원에 방문 후 정밀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 결과 일상생활에는 문제가 없으나, 무리한 동작은 자제해야 한다는 전문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당분간 무리한 동작은 피하고 치료에 전념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해원은 6월 29일(토), 30일(일) 예정이었던 2024 상반기 특집 <쇼! 음악중심 in JAPAN> 무대를 앉아서 진행하게 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