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G |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컴백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한계 없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신곡 'FOREVER'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블로그에 ''FOREVER' COMP CARD: Style B'를 게재했다. 앞서 청량미 가득한 비주얼로 컴백을 예열한 베이비몬스터는 두 번째 프로필에서는 세련된 애티튜드로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미지 속 일곱 멤버들은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한껏 뽐냈다. 특히 블랙 앤 화이트의 대비가 돋보이는 착장은 세련된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연일 베일을 벗은 상반된 무드의 티징 콘텐츠는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이끌기 충분했다. 싱그러운 청량감부터 강렬함이 깃든 우아함까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이들이 선보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오는 7월 1일 0시 발매되는 새 디지털 싱글 'FOREVER'는 다이내믹한 비트 위 멤버들의 탄탄한 보컬과 랩이 인상적인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베이비몬스터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녹아든 YG표 '서머송'으로 예고된 이 곡은 새로운 비주얼은 물론, 한층 밝아진 음악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충족 시킬 전망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6개 도시 10회차에 달하는 데뷔 첫 팬미팅 투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을 순항 중이다. 기세를 몰아 오는 8월에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격해 글로벌 저변 확장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