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조정석, 실직에 이혼까지..인생 난기류 주의보

김나라 기자 / 입력 : 2024.07.01 08: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조정석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image
'파일럿' 인생 난기류 스틸
배우 조정석이 새 영화 '파일럿'에서 예측불허 재미를 예고했다.

'파일럿'(감독 김한결)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한정미 역, 조정석분 )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물.


오늘(1일) 공개된 인생 난기류 스틸은 스타 파일럿 한정우가 겪게 되는 고난의 순간들을 모두 포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모두가 인정하는 스타 파일럿이었던 한정우는 순간의 잘못으로 하루아침에 실직한 후, 이혼과 재취업 실패에 이르기까지 고난 삼연타를 맞는 모습으로 이어진다. 아들과 함께 있지만 어딘가 쓸쓸해 보이는 모습은 안타까움을 더하며 어떤 사연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한정우는 동생 '한정미'의 신분으로 파격 변신한 이후 새로운 도약을 이어가던 중, 예상치 못한 사건을 겪으며 다시 한번 새로운 고난을 맞이한다. 특히 한정미의 모습으로 기자회견을 하는 듯한 모습은 상상 이상의 스토리가 펼쳐질 것을 예감케 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공개되는 컨텐츠마다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파일럿'은 지금까지의 코미디 영화와는 결이 다른 신선한 재미를 갖춘 영화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모습과 상상 이상의 파격 변신, 그리고 예측 불가한 사건들의 순간을 모두 담아내 보여줄 예정으로, 올여름 극장가에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파일럿'은 오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