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1인 기획사 '삐에로 레코드' 설립→새 프로필 이미지 공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07.01 09:09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필/사진제공= 삐에로 레코드


가수 김필이 1인 기획사 삐에로 레코드를 설립하고 홀로서기에 나선다

1일 김필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삐에로 레코드 설립을 공식화하고 새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필은 한층 세련되고 성숙한 무드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이미지마다 자유자재로 분위기를 변화시키며 다채로운 팔색조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를 통해 김필이 보여줄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까지 자아내게 만든다.

앞서 김필은 약 4년간 함께했던 전 소속사와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며 인연을 마무리했다. 그는 오랜 시간 동고동락해 온 매니지먼트 본부장과 함께 삐에로 레코드에서 시작할 계획이다.

소속사 삐에로 레코드는 "꾸준한 음악적 성장과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고자 변화를 시도했다. 완성도 높은 김필표 음악을 통해 늘 신선한 감동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확고한 음악색을 구축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필. 자신만의 소속사를 설립하고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 그가 계속해서 펼쳐 나갈 음악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김필은 가요계 대표 싱어송라이터다. 그는 감미로우면서도 독보적인 음색, 깊은 감정 표현이 담긴 음악으로 대중에게 큰 감동을 전하고 있다.

다방면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도 눈에 띈다. 김필은 꾸준한 앨범 발매는 물론 OST와 단독 콘서트, 페스티벌 무대까지 종횡무진하며 활약을 이어오는 중이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2023년에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성보컬 부문을 수상하며 위상을 확인시켰다.

image
김필/사진제공= 삐에로 레코드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