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프레쉬'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24.07.01 14: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이 홍삼의 맛을 다변화하며 소비자 취향 저격에 나섰다.

정관장은 홍삼을 애플민트 맛으로 구현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프레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출시된 '찐생홍삼구미' 포도맛, 석류맛 등에 이어 홍삼을 다양한 맛으로 선보이며 젊은 고객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승부수를 띄운다는 전략이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프레쉬'는 홍삼의 5대 기능성을 가진 건기식으로 상쾌한 애플민트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접근성을 높였다. 자일리톨과 프로폴리스 등의 부원료를 더해 청량감을 극대화하면서 1일 섭취량당 열량 0㎉인 제로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프레쉬'는 구강용해필름(ODF, Orally Dissolving Film)에 정관장의 기술로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으로 하루 한 장, 언제 어디서나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신용카드 크기의 초경량 개별포장으로 지갑이나 포켓에 휴대가 간편하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은 건강기능식품 소재 중 가장 많은 기능성을 가진 '올인원 건기식'으로 평가받는다"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프레쉬'를 초석으로 홍삼을 다양한 맛으로 구현해 글로벌 원마켓 대표 건기식으로 발돋움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