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첫 정규 성적도 중요하지만..6色 매력 알아줬으면" [스타현장]

예스24라이브홀=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7.01 16:09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스테이씨가 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정규 1집 '메타모르픽'(Metamorphic)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치키 아이씨 땡'(Cheeky Icy Thang)을 비롯해 '트웬티,(Twenty), '원 띵'(1 Thing), '기브 잇 투 미'(Give It 2 Me), '렛 미 노우'(Let Me Know), '나다'(Nada) 등이 수 /사진=이동훈


걸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첫 정규앨범으로 얻고 싶은 목표를 고백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시은은 "여섯 명의 색다르고 변화하고 성장한 모습이 대중분들의 눈길에 확 사로잡혔으면 좋겠다. 성적도 중요하지만 오랜만에 컴백한 만큼 팬분들과 함께하는 무대에 대한 갈증이 컸다. 행복한 활동을 했으면 좋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수민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에게 어떤 조언을 받았는지 묻자 "이번 타이틀곡 녹음할 때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사실 이번 곡이 노래의 느낌보다는 느낌을 내야하는 곡이라 어떻게 불러야할지 감이 안 잡혀서 녹음 후에도 찝찝한 느낌이 있었다. 녹음실에서 나오니 PD님께서 '수민아 너 어떻게 불러야할지 모르겠지?'라고 하시더라. '모르겠다'고 했더니 '언제 알게 되는지 알아? 활동 끝나면 알게 될 거다. 활동 끝나야 알 수 있는 거니까 너의 느낌대로 해봐라'라고 해주셨다. 그 말씀이 정말 기억에 남았는데 신기한 게 그 말을 듣고 앨범을 준비하면서 안무도 배우고 여러 콘텐츠들을 찍으면서 '말씀하신 게 이거였구나'를 점점 느꼈다"라고 이야기했다.

스테이씨의 데뷔 첫 정규앨범 '메타모르픽'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