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韓 대표 튀르키예 'K-컬처 페스티벌' 무대..현지 팬 열광

'이별하러 가는 길'·'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 등 'K-컬처 페스티벌' 물들인 감성 충만 무대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07.02 09: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임한별/사진제공=정아트앤컴퍼니


가수 임한별이 튀르키예 현지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임한별은 지난달 29일 튀르키예 네브쉐히르 소재 위르귭 페스티벌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 'K-컬처 페스티벌'에 참석해 감동을 선사했다.


'K-컬처 페스티벌'은 지난 2023년 튀르키예를 강타한 대지진으로 인한 아픔을 치유하고, 한국 문화를 통해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K-컬처 페스티벌'은 한식, 전통놀이, 미용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한국 문화 체험 존을 마련해 현지 한류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image
임한별/사진제공=정아트앤컴퍼니


이날 임한별은 본인의 대표곡 '이별하러 가는 길'로 무대의 시작을 알렸다.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과 첫인사를 나눈 임한별은 이어 본인의 또 다른 히트곡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와 '넌 나의 전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OST인 '소나기' 등 한국의 발라드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발라드 무대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임한별의 탄탄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열정적인 무대에 공연장에 모인 3만여 명의 한류 팬들은 뜨거운 호응으로 화답했다.

이어 임한별은 이날 'K-컬처 페스티벌'에 함께 출연한 화사, NOWADAYS(나우어데이즈)와 함께 커튼콜 무대로 색다른 시간을 선물했다. 또 커튼콜 무대 후 임한별은 관객들과 단체 사진을 촬영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겼다.

한편 임한별은 지난달 개최된 '2024 임한별의 별(別) 전국투어 콘서트 <시작>'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허각, 신용재와 함께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은 지난 6월 30일 스페셜 싱글 '고민중독 (Ballad Ver.)'을 발매하여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image
사진제공=정아트앤컴퍼니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