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움직임이 마이클 잭슨 연상" 방탄소년단 정국 향해 샤라웃한 美 전설적 디바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7.03 06:3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정국을 향해 마이클 잭슨의 스승이자 미국의 전설적인 디바가 찬사를 보내 눈길을 끈다.

미국 전설의 디바 다이애나 로스(Diana Ross)는 자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정국의 솔로곡 'Standing Next to You'(스탠딩 넥스트 투 유)를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로 꼽았다.


다이애나 로스의 공식 웹사이트의 'My Favorites' 메뉴에는 가장 좋아하는 노래 3선이 공개됐는데, 정국의 'Standing Next to You'를 '최애' 노래로 꼽혔다.

다이애나 로스는 정국의 'Standing Next to You' 공식 뮤직비디오와 함께 "정말로 정국의 노래들과 비디오를 좋아한다"며 "모든 움직임이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을 연상케 한다. 그는 훌륭하다"고 정국을 전설적인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에 비유하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image
이어 "댄서들 역시 좋아한다.댄서들 모두가 환상적"이라고 밝혔다.


마이클 잭슨의 팬들은 정국의 뮤직비디오 속 장면과 마이클 잭슨의 활동 사진을 편집한 영상을 올리는 등 다이애나 로스의 이 같은 언급에 열띤 환호를 보내기도 했다.

'Koreaboo', 'Pop Base', 'World Music Awards', 'About Music', 'ATRL' 등 많은 해외 매체들이 이 소식을 전했다.

image
유튜브 뮤직 공식 계정은 소셜미디어 'X'(옛 트위터)에 게재된 'Pop Base'의 게시물에 "legend recognize legend"(전설은 전설을 알아본다)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

그래미상을 12회 수상한 전설적인 디바 다이애나 로스는 미국의 가수이자 배우, 음악 프로듀서로 마이클 잭슨의 첫사랑이자 스승으로 알려져 있다. 1960년대를 대표하는 그룹이자 수많은 여성 그룹들의 모태가 된 미국 슈퍼 걸그룹 '슈프림즈'의 리드 보컬로 활동했고, 뮤지컬 영화 '드림걸즈'에서 비욘세(Beyonce)가 맡았던 실제 인물이기도 하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