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스테이씨·키오프→엔시티 위시 컴백..청량 라인업 완성

허지형 기자 / 입력 : 2024.07.04 10: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엠넷 '엠카운트다운'
'엠카운트다운'이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컴백 라인업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데뷔 첫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스테이씨가 출격, 타이틀곡 '치키 아이씨 땡(Cheeky Icy Thang)'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치키 아이씨 땡'은 얼음처럼 쿨하지만, 핫하고 발칙하기도 한 스테이씨의 숨은 매력을 담은 곡. 오늘 방송에서 수록곡 '1 띵(1 Thing)' 무대까지 확인할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그간 스테이씨 만의 독보적인 팀 컬러로 자리 잡은 '틴프레시'를 뛰어넘을 감각적인 변신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채연도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를 꾸민다.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퍼포먼스 퀸'의 컴백에 관심을 더욱 집중시킨 이채연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신보 타이틀곡 '돈트(Don't)'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음악, 비주얼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컴백을 예고한 이채연이 어떤 무대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컴백 열기에 화력을 더할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무대도 준비된다. 청량 감성을 예고, 서머퀸 변신을 알린 키스오브라이프의 신곡 'Sticky(스티키)' 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것. '스티키'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있을 때 느끼는 설레는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귀를 사로잡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멤버들의 청량 보이스, 건강미 넘치는 퍼포먼스가 더해지며 싱그러운 에너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엔시티 위시(NCT WISH)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에 출격, 신곡 '송버드(Songbird)' 한국어 버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송버드'는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귀를 사로잡는 팝 댄스 곡. '송버드'가 된 듯 날갯짓을 하는 포인트 동작, 시원시원하게 펼치는 안무 등 엔시티 위시의 영(Young)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레드벨벳, 라이즈, TWS 등 대세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엠카운트다운'은 4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