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청하에 '장문 카톡' 공개.."나 꼰대 맞다"[XYOB]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7.05 19: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JohnMaat-XYOB' 영상 캡처


가수 박재범이 청하의 폭로와 함께 '꼰대'임을 인증했다.

5일 유튜브 채널 'JohnMaat'에는 '"키스 마크 누구 꺼야?" 몸매 때 보다 수위 높아진 박재범 (JayPark) (feat. 전태풍) | 박준형 & 브라이언 XYOB'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박재범은 이날 자신의 '꼰대설'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XYOB'에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청하는 박재범이 보낸 장문의 메시지를 공개했고, 브라이언이 "(박재범이) 약간 꼰대인가?"라고 묻자 청하가 "맞다"라고 한 바 있다.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JohnMaat-XYOB' 영상 캡처


브라이언이 박재범에게 직접 "너도 스스로가 꼰대 같지?"라고 묻자 박재범은 "물론이다"라며 "사실 난 문자 길게 쓰는 거 싫다. 어떤 관계이냐에 따라 좀 달라지는 것 같다. 난 청하한테 선배이기도 하고 오빠이기도 하고 대표님이기도 하니까 그래서 걔랑 어떻게 소통해야 할지 몰라서 진심을 담아 얘기하다 보니까 그랬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난 내가 맡은 역할을 최대한 열심히 하는 것뿐이니까"라며 "그 편 본 뒤로 장문톡 끊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꼰대 테스트'에서 박재범은 '내가 장문으로 문자를 보냈는데, 답장이 짧게 오면 기분이 나쁘다'라는 질문에 'X'를 들었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나이부터 물어본다'라는 질문에 'O'를 들었다. 그는 '라떼 얘기를 많이 한다', '후배에게 의견을 물어보지만 내 의견이 정답이라는 결론을 자주 내린다'란 질문에 모두 'O'를 들며 자신이 '꼰대'임을 인정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