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와골절' 박규리 회복中 "수술 잘 됐어요..걱정 감사"[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07.16 21: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박규리


그룹 카라 멤버 겸 배우 박규리가 광대 및 안와 골절 부상을 입은 이후 수술을 잘 마쳤음을 직접 인증했다.

박규리는 16일 병원 입원 근황 사진을 공개하고 수술 경과에 대해 언급했다.


박규리는 "수술 잘 됐대요. 내사람들 너무 걱정하지 말구 있어요. 앞으로 조심조심히 회복에만 전념해서 하루 빨리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좋은 모습으로 다시 돌아올게요"라며 "내가 많이 많이 보고싶고 사랑해.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다들 건강하길"이라고 전했다.

image
/사진=박규리


한편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13일 "최근 박규리 배우가 개인 일정 중 광대 골절과 안와 골절을 입어 병원에 방문 후 정밀 검사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부상 위치를 고려하여 수술을 진행해야 하고, 수술부터 회복까지 4~5주 정도 소요된다는 전문 의료진의 안내를 받았다"라며 "배우와 회사는 신중한 논의 끝에 치료 기간 무리한 활동은 피하고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박규리는 한 달간 예정된 스케줄을 중단하고 잠시 휴식을 갖는다. 소속사는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이른 시일 내에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박규리 글 전문







수술 잘 됐대요. 내사람들 너무 걱정하지 말구 있어요. 앞으로 조심조심히 회복에만 전념해서 하루 빨리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좋은 모습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내가 많이 많이 보고싶고 사랑해.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다들 건강하길.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