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여친 있구나?"..김종민, 결혼 전제 열애 고백 [종합]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7.17 08: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every1 '나 오늘 라베했어'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이 현재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MBC every1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게스트로 등장한 김종민과 변기수와 함께 '끝판왕 게임 라운딩'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 오늘 라베했어' 멤버들은 김종민을 '멘탈 끝판왕'이라고 칭찬했고, 김종민은 "다른 데 신경 안 쓰고 나한테만 집중한다"라며 멘탈을 지키는 자신만의 방법을 소개했다.

image
/사진=MBC every1 '나 오늘 라베했어'


그러자 전현무는 짓궂은 장난을 치기 시작했다. "어떤 말을 해도 멘탈이 안 흔들리냐. 그러면 시원하게 여자친구 이야기 좀 해달라"라고 물은 것. 멘탈이 강한 줄 알았던 김종민은 이내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하지만 전현무는 이에 굴하지 않고 "종민이랑 같이 아는 형 김 모 씨가 있는데 그분한테 들었다"면서 김종민의 여자친구에 대해 "이름, 얼굴, 나이, 직업까지 이야기해서 나는 다 알고 있다. 우리 프로그램을 위해서 오픈해달라"고 재차 물었다.

김종민은 당황한 눈빛을 보이며 "입 싼 형이 있다"라며 어색한 웃음을 지었고, 전현무는 "얼마나 된 거야? 내가 볼 때는 결혼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는 거 같다. 종민이가 원래 다른 프로그램 했을 때도 결혼 생각이 없었다"라며 궁금해했다.

image
/사진=MBC every1 '나 오늘 라베했어'


이를 바라보던 김국진 또한 "진짜 있구나? (김종민이) 연애 인정하는 건 나 처음 봤다"라며 김종민 여자친구에 호기심을 보였고, 권은비는 "결혼 축하드린다"라며 박수를 보냈다. 결국 김종민은 "막 연애를 인정한 건 아니다"라며 쑥스러워했다.

전현무는 "멘탈이 너무 약하다. 엉망진창이다. 멘탈 흔들린 거 인정하면 넘어가겠다. 아니면 더 들어가겠다"라며 김종민을 몰아세웠고, 김종민은 "인정합니다. 그만하시죠"라고 애원했다.

이후 전현무는 자신이 여태까지 한 말이 모두 거짓임을 실토했다. 그는 "김종민 멘탈이 진짜 약한 게 나 다 뻥친 거다. 들은 거 하나도 없다. 그냥 소문 듣고 지어낸 거다. 같이 있는 형이 있는 건 사실인데 그 형이 입이 싸다. 얘기할 법 하지 않나"라고 밝혔다.

image
/사진=MBC every1 '나 오늘 라베했어'


본격적으로 라운딩에 나선 '나 오늘 라베했어'는 세 명씩 팀을 나눠 게임을 시작했고, 진 팀은 이긴 팀의 질문에 대답하는 진실게임 벌칙을 세웠다.

게임에서 승리한 권은비는 김종민에게 "현 여자 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김종민은 "난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 만난다"라며 웃었고, MC들은 "여자친구분이 감동받겠다"라며 부러워했다.

'나 오늘 라베했어'는 골프초보 전현무와 잠재성만큼은 프로인 백순이 권은비가 연예계 자타공인 골프 고수 김국진, 문정현 프로를 만나 100타의 벽을 깨는 과정을 그려내는 성장형 골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23일 오후 8시 30분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