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조진웅·이제훈 '시그널2' 출격? 장항준 '깜짝' 스포 [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7.24 08:47
  • 글자크기조절
/사진=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 영상 캡처
장항준 감독이 아내인 작가 김은희가 집필하는 드라마 '시그널' 시즌2를 언급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는 "장항준, 김은희 작가 없이 장모님과 단둘이 동거... 세계 최초! 하다 하다 장모님께도 효도 받는 장항준 | 아침먹고 가2 EP.19"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장항준은 '시그널2' 질문을 받고 "(김은희가) 지금 쓰고 있다. 캐스팅은 대충 얘기 들었는데 그거 얘기하면 안 될 걸?"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장성규는 "이제훈 배우도 기다리고 있겠다고 말했는데 캐스팅이 된 거냐"라고 묻자, 장항준은 "기본적으로 다... 거기 나왔던 분들이 같이한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불어 넣었다.

앞서 이제훈은 지난 6월 영화 '탈주' 관련 인터뷰에서 '시그널2'를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초반부 대본이 나왔는데 보면서 미쳤다는 얘기밖에 안 나온다. '어떻게 이렇게 글을 쓸 수가 있지? 미쳤다'라고 생각했다. 사람들이 상상하는 그 이상의 것을 보여드리는 작품이 되지 않을까 싶다. (대본을 보고) 너무 흥분했고, 김은희는 그 이상의 김은희인 것 같다"라고 극찬했다. 출연 배우도, 시청자들도 기대하는 '시그널2'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지난 2016년 방송한 tvN 드라마 '시그널'은 과거로부터 걸려온 간절한 신호(무전)로 연결된 현재와 과거의 형사들이 미제 사건을 풀어 나가는 드라마다. 배우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등이 출연하며 당시 시청률 10%를 넘기는 등 큰 화제성을 낳았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