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2' 나상도, 김포복지재단에 500만원 기부 "김포=제2의 고향"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7.24 15: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냠냠엔터테인먼트
가수 나상도가 '제2의 고향' 김포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24일 '미스터트롯2' 톱7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냠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상도는 지난 23일 김포복지재단(대표이사 조선희)에 김포시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나상도 팬카페 '상도바라기'의 회원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상도바라기는 87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나상도와 뜻을 모아 다양한 곳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상도바라기 이지현 지부장은 "나상도는 현재 김포에서 거주하며 김포를 제2의 고향으로 생각한다"며 "김포의 복지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image
/사진제공=김포복지재단
김포복지재단 조선희 대표이사는 "김포를 사랑하는 나상도 씨와 상도바라기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열정이 감동적이다"며 "소중한 기부금은 김포시 복지사각지대를 위해 잘 지원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나상도는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트로트 미소 천사'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고,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아 최종 4위를 기록했다. 현재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로또',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