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급 비주얼' 방탄소년단 진, '눈웃음이 가장 매력적인 스타'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7.26 06:5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이 '눈웃음이 가장 매력적인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image



진은 7월 15일부터 7월 21일까지 아이돌차트(Idol Chart)에서 진행된 '눈웃음이 가장 매력적인 스타는?' 설문에서 총투표수 4만 9413표 중 2만 3549표(48%)를 얻으며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image


진은 전역 후 첫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된 '2024 FESTA'에 참석해 팬들에게 특유의 반달 눈웃음과 귀여운 동작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image


진은 지난 14일(현지 시각)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 참여해 수많은 아미의 환대 속 환한 미소를 보이며 긍정 넘치는 눈웃음으로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공항 출입구 시에도 늘 스윗한 눈웃음과 손 인사로 예의 바른 모습을 보이며 월드클래스 슈퍼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image


진은 앞서 아이돌차트에서 진행한 '한국을 알리는 관광홍보대사에 어울리는 스타', '배우를 해도 슈퍼스타가 될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스타' 등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성화 봉송으로 국위선양한 진은 전 세계 외신의 주목을 받으며 현재 준비 중인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와 향후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