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첫 보이그룹' 아크, 'AR^C' 예약 판매 시작..힙한 디자인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7.30 10: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미스틱스토리
가요기획사 미스틱스토리 신인 보이그룹 아크(ARrC,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가 다채로운 구성의 첫 EP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아크는 지난 29일 오후 2시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에이알스퀘어드씨'(AR^C)의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에이알스퀘어드씨'는 'BLACK'과 'WHITE' 등 총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가운데, 어패럴 브랜드를 연상케 하는 힙한 디자인의 아웃박스가 단번에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6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미니 포스터, 스티커 세트, 리릭 페이퍼, 키링, 포토카드 등 다양한 구성품을 자랑한다. 여기에 일상생활 속 활용도가 높은 에코백이 포함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오는 8월 19일 데뷔를 확정한 아크는 지난 26일 첫 EP의 수록곡 '더미'(dummy)를 선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더미'는 90년대 힙합 감성이 녹아든 트렌디한 댄스 곡으로, 퍼포먼스 또한 그 당시 브레이크댄스의 다양한 무브를 21세기적으로 응용해 강렬하면서도 그루비한 매력을 선사한다. '더미'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빠르게 137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아크는 내달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에이알스퀘어드씨'를 발매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