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찐친' 채령·창빈, '채배불'서 만났다..예능 최초 동반 출연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7.30 11: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메리고라운드


ITZY(있지) 채령이 'JYP 식구' 스트레이 키즈 창빈과 찐 남매를 연상시키는 유쾌한 바이브를 선보인다.

30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를 통해 공개되는 '채령이 배불렁 친구불렁'(이하 '채배불')에는 창빈이 출격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미니 앨범 '에이트(ATE)'를 발매, 빌보드 200 차트 1위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창빈은 데뷔부터 지금까지 작사 및 작곡 작업에 꾸준히 참여하며 음악적 재능을 뽐내고 있는 멤버다.


팬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찐친 조합'인 창빈과 채령이 예능에 동반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 사람은 방송 내내 티격태격하며 친남매를 방불케 하는 유쾌한 케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학창 시절 같은 아파트에서 생활한 이웃사촌이라 밝히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한다.

이날 창빈은 '채배불' 게스트 최초로 채령의 요리 보조로 나서는 등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예능감을 마음껏 뽐냈다는 후문이다.

'채배불'은 시트콤인지 토크쇼인지 알다가도 모를 정체불명의 '무근본 시트콤텐츠'라는 설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게스트와 채령이 만나 친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앞서 DAY6(데이식스) 멤버 Young K(영케이)와 채령의 친언니인 가수 이채연, 개그맨 이진호 등과 특급 케미를 만들어내고 있다.


채령이 진행하는 첫 웹 예능 '채배불'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