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금의환향' 뉴 어펜져스 '동상이몽' 출격..올림픽 후 첫 예능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8.06 08: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인천공항=뉴시스] 추상철 기자 = 파리 올림픽 남자 펜싱 대표팀 박상원(왼쪽부터), 구본길, 도경동, 오상욱이 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을 통해 귀국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4.08.05. scchoo@newsis.com /사진=추상철
'뉴 어펜져스'(어벤져스+펜싱)로 불리는 펜싱 남자 사브르 국가대표팀이 '동상이몽'에 전격 출연한다.

6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펜싱 남자 사브르 대표팀 구본길, 오상욱, 박상원, 도경동은 오는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출연한다. 2024 파리올림픽 출전 이후,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동상이몽'이 처음이다.


구본길, 오상욱, 박상원, 도경동은 2024 파리올림픽에서 '뉴 어펜져스'로 불리며 맹활약했다. 지난 1일 2024 파리올림픽에서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올림픽 3연패의 금자탑을 세웠다. 오상욱은 개인전까지 석권하며 한국 펜싱 역사상 최초로 2관왕에 올랐다.

금메달을 목에 걸고 금의환향한 '뉴 어펜져스'는 지난 5일 귀국 후 곧바로 '동상이몽' 촬영에 임했다. 이들은 '동상이몽'을 통해 올림픽 출전 비하인드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동상이몽'에서 미모의 승무원 출신 아내와 아들을 공개했던 구본길은 올림픽 출전 기간 둘째 아들을 얻는 겹경사를 누렸다. 이에 파리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고 싶다는 바람을 이루고 돌아온 구본길의 득남 후 근황도 '동상이몽'에서 공개될 전망이다.

'뉴 어펜져스'의 촬영분은 오는 12일 방송될 예정이다. SBS 파리올림픽 중계 여파로 2주간 결방을 이어온 '동상이몽'은 이날 방송을 재개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