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 서머송' 프로미스나인, 'Supersonic' 퍼포먼스 일부 공개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8.08 13: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플레디스


프로미스나인의 신보 타이틀곡 'Supersonic'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8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Supersonic'과 동명의 타이틀곡 'Supersonic'의 챌린지 구간 음원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지만, 안무 공개는 처음이다.


약 30초 분량의 영상에서 프로미스나인은 핫하고 쿨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 선 멤버들은 시원시원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소화해 건강한 섹시미를 드러냈다. 양팔을 위, 아래로 흔드는 포인트 안무는 '초음속으로 달려가 너를 더위에서 구해줄게'라는 곡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image
/사진=플레디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도 귀에 꽂힌다. 'Supersonic'은 마이애미 베이스(Miami Bass)를 기반으로 한 빠른 템포의 비트가 특징인 노래로, 여기에 멤버들의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져 올 여름 강력한 서머송 탄생을 예고했다.


'명곡 맛집' 수식어에 걸맞게 'Supersonic' 뿐만 아니라 수록곡 'Beat the Heat'와 'Take A Chance' 역시 기대를 모은다.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되자 글로벌 팬들은 "여름 정면 돌파 노래다",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벅차오름과 청량함이 느껴진다", "이번 여름도 프로미스나인이다", "색다른 프로미스나인의 모습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Supernonic'은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밝고 경쾌한 곡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서머퀸'의 입지를 다져온 이들이 나아가 더위를 구해줄 '서머 히로인'으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