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디스 |
프로미스나인의 신보 타이틀곡 'Supersonic'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8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Supersonic'과 동명의 타이틀곡 'Supersonic'의 챌린지 구간 음원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지만, 안무 공개는 처음이다.
약 30초 분량의 영상에서 프로미스나인은 핫하고 쿨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 선 멤버들은 시원시원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소화해 건강한 섹시미를 드러냈다. 양팔을 위, 아래로 흔드는 포인트 안무는 '초음속으로 달려가 너를 더위에서 구해줄게'라는 곡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사진=플레디스 |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도 귀에 꽂힌다. 'Supersonic'은 마이애미 베이스(Miami Bass)를 기반으로 한 빠른 템포의 비트가 특징인 노래로, 여기에 멤버들의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져 올 여름 강력한 서머송 탄생을 예고했다.
'명곡 맛집' 수식어에 걸맞게 'Supersonic' 뿐만 아니라 수록곡 'Beat the Heat'와 'Take A Chance' 역시 기대를 모은다.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되자 글로벌 팬들은 "여름 정면 돌파 노래다",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벅차오름과 청량함이 느껴진다", "이번 여름도 프로미스나인이다", "색다른 프로미스나인의 모습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Supernonic'은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밝고 경쾌한 곡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서머퀸'의 입지를 다져온 이들이 나아가 더위를 구해줄 '서머 히로인'으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