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김해준 "결혼식 비공개..'맛녀석' 멤버들 초대 고민" [THE 맛녀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8.08 14: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IHQ
코미디언 김해준이 오는 10월 앞둔 김승혜와의 결혼식을 언급한다.

8일 IHQ에 따르면 김해준은 오는 9일 방송되는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THE 맛있는 녀석들'(이하 'THE 맛녀석') 오프닝에서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밝힌다.


언론 보도를 통해 김해준, 김승혜 커플의 결혼 소식을 접한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은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축하 인사를 건넨다. 황제성은 "('THE 맛녀석'에) 더 이상 총각은 없다"며 반가움을 표하고, 김준현은 "결혼식 식사가 갈비탕이냐? 뷔페냐?"라며 궁금증을 보인다. 이에 김해준은 "코스요리다"고 답하며, 예식은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치른다고 전한다.

그러자 멤버들은 "가까운 지인이면 'THE 맛녀석' 멤버들 다 갈 수 있느냐?"라며 궁금증을 보인다. 김해준이 "고민 중이다. 솔직히 약간 아리송하다"고 말하자, 김준현은 "해준이가 안되면 승혜 네가 불러줘라. 봉투는 두툼하게 할게"라며 코미디언 후배이자 예비 신부 김승혜에게 영상 메시지를 전해 웃음을 안긴다.

김해준은 방송에서 2세 계획도 밝힌다. 문세윤은 "체력관리 잘 해야 한다. 좋은 것 많이 먹어라. 건강한 아빠, 튼튼한 아빠가 되어야 한다"고 조언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쪼는맛' 게임으로 정력 테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은다. 문세윤은 김해준의 정력 테스트 결과를 놓고 "수많은 매체와 김승혜, 예비 장모님, 처가 모두 보고 있다"고 말해 긴장감을 더한다. 오는 9일 오후 8시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