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존재감 폭발..'너만 몰라'로 무더위 타파 [인기가요]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8.18 16: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걸 그룹 유니스(UNIS)가 여름과 잘 어울리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원함을 안겼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싱글 1집 'CURIOUS(큐리어스)'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유니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개성 넘치는 보컬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멤버들은 인트로부터 심장을 자극하는 사운드와 보이스로 스테이지를 가득 채우며 팬들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다이내믹한 음악에 맞춰 계속해서 변화하는 무대 구성 또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여덟 멤버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더불어 무대를 완벽하게 즐기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너만 몰라' 퍼포먼스의 몰입도를 상승시켰다.

'너만 몰라'는 데뷔곡 'SUPERWOMAN(슈퍼우먼)'에서 볼 수 없던 유니스의 반전 무드를 담은 곡이다.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유니스의 당찬 다짐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곡은 공개 직후 독일과 카타르, 콜롬비아, 핀란드, 필리핀까지 총 5개국 아이튠즈 1위를 꿰찼다. 또한 미국과 싱가포르, 영국, 캐나다, 프랑스, 호주, 홍콩 등의 아이튠즈 차트에도 진입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인기가요'에는 디그니티(DIGNITY), 라잇썸(LIGHTSUM), 루네이트(LUN8), 보이스토리(BOY STORY), 블랙스완(BLACKSWAN), 설하윤, MCND, 유니스(UNIS), 카드(KARD), 캐치더영(CATCH THE YOUNG), 토니유(Tony yu), 프로미스나인(fromis_9), 한여름, 허찬미, 효린(HYOLYN)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