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겟잇뷰티' MC, 부담감多..솔직한 매력으로 꿀팁 전할 예정"

서초구=허지형 기자 / 입력 : 2024.08.22 12:07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소유가 22일 오전 서울 서초구 CJ ENM 커머스 사옥에서 진행된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8.22 /사진=이동훈
기수 소유가 '겟 잇 뷰티 프렌즈'로 솔직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22일 오전 서울 서초구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에서는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한예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소유의 겟 잇 뷰티 프렌즈'는 자타공인 건강미인 소유가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뷰티 유튜버 혜연, 100명의 프렌즈와 돌아온 뷰티 프로그램이다. 소유는 다양한 뷰티 꿀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소유는 "'겟 잇 뷰티'는 CJ의 간판 프로그램이었다고 생각한다. 역대 멋진 선배님들이 해주셨기 때문에 저한테도 감사한 기회가 왔다"고 밝혔다.

이어 "'겟 잇 뷰티'는 항상 시청자분들과 함께했었다.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하다 보니까 뷰티 꿀팀과 좋은 정보들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싶다"며 "저의 솔직한 매력을 많은 분이 좋아해 주시는 거 같다. 그래서 솔직하게 말씀드릴 예정이다. 처음에는 사실 부담감이 컸다. 내가 느낀 그대로 말씀드리면 되겠다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모바일 라이브쇼에는 패션부터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한예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이 대표 MC로 나선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가운데 '소유의 겟 잇 뷰티 프렌즈'는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