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노마골프, 가을철 간절기 겨냥 24FW Alternative series 후드 베스트 집업 출시
- 투마일웨어로 일상과 필드에서 손쉽게 코디,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 가능
- 가벼우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 완성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간절기 아이템으로 입기 좋은 후드 베스트 집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레노마골프는 다가오는 가을 맞이 아이템으로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2024 FW Alternative series을 선보인다. 낮과 밤의 온도차가 큰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투마일웨어로 아우터나 재킷처럼 일상과 필드에서도 손쉽게 코디하여 입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후드 베스트 집업은 쿠션지와 우븐 소재로 구성돼 부드러우면서도 가볍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췄다. 어떤 착장과도 레이어드가 용이해 필드에서 스커트와 함께 트레이닝복으로도 코디할 수 있다.
반팔이나 긴팔 모두 레이어링 가능해 스타일링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로 베이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해준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FW시즌을 맞아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투마일웨어 후드 베스트 집업을 출시했다"라며 "언제 어디서나 코디 걱정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어 필드나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올 가을에는 후드 베스트 집업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