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브브걸 출신 유정,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친구로 남기로"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8.26 14: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규한(왼쪽)과 남유정 /사진=스타뉴스
배우 이규한(44)과 걸 그룹 브브걸 출신 남유정(33)이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했다.

남유정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측은 26일 스타뉴스에 "이규한과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다. 이규한 소속사 빌리언스 측도 "결별한 게 맞다"며 "앞날을 응원하며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규한과 남유정은 지난해 9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인'이 됐다. 그해 7월 한 차례 교제 사실을 부인했지만, 2개월만에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며 입장을 번복했다. 11세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공개 열애를 이어왔던 둘은 이후 1년 만에 다시 연예계 동료 사이로 돌아갔다.

한편 이규한은 1996년 KBS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우아한 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일당백집사' '행복배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등에 출연했다. 또한 예능 '신랑수업'에 출연해 결혼에 대한 소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2016년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데뷔한 남유정은 히트곡 '롤린'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브레이브걸스는 소속사 계약 만료 후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고 브브걸로 그룹명을 바꿔 활동했다. 남유정은 지난 4월 팀을 탈퇴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