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유정수·조나단 '동네멋집2' 포스터 공개..9월 7일 첫방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8.27 11: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SBS 예능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2'(이하 '동네멋집')의 새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는 '동네멋집'이 오는 9월 7일 오후 6시 20분 첫 방송된다며 새 포스터를 27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직접 강원 홍천 별장을 지으며 남다른 감각을 선보인 모델 한혜진과 '스타필드 수원 별마당 도서관', '타임빌라스' 등 대한민국 대표 핫플레이스를 만든 독보적 '공간장인' 유정수 대표, 그리고 방송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는 'MZ 방송인' 조나단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한혜진의 홍천 별장 인테리어를 두고 한혜진과 유정수 대표의 살벌한 기 싸움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유정수 대표가 홍천 별장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손딱지'를 붙이자, 한혜진은 결국 상황실을 뛰쳐나가면서 만만치 않은 '예능 케미'를 예고했다.

SBS에 따르면 시즌2로 돌아온 '동네멋집'은 더 강력하고 확장된 세계관으로 기존 시즌을 능가하는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첫 회는 경남 김해의 한옥체험관을 지역의 '핫플'로 만들기 위한 도전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정수 대표는 김해를 대표하는 역사인 고대 국가 가야를 모티브로 지금껏 보지 못한 공간을 만들어내고,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사장들과 함께 김해 멋집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디저트 메뉴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