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오겜2, 후반 작업 한창..배우들도 홍보 활동 준비 중" [스타현장]

코엑스=김나라 기자 / 입력 : 2024.08.27 16: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서울=뉴스1) 장수영 기자 = 배우 겸 제작자 이정재 씨가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4 국제방송영상마켓(BCWW) 스페셜 세션 연사로 나서 '끝없는 도전'을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2024.8.27/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장수영 기자
배우 이정재가 '오징어 게임2'에 대해 귀띔했다.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선 '2024 국제방송영상마켓'(BroadCast WorldWide, 이하 BCWW)이 열린 가운데 스페셜 세션 '이정재: 끝없는 도전'이 진행됐다. 이정재가 연사로 무대에 올라,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로서 인사이트(insight)를 들려줬다.


이날 이정재는 오는 12월 26일 공개를 앞둔 '글로벌 기대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2'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오징어 게임2'가 12월 말에 오픈하는 것으로 돼 있다. 거기에 맞춰서 현재 황동혁 감독님, 스태프분들이 후반 작업에 매진 중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배우들 역시 예상 질문지라든가 작품, 캐릭터에 대해 어떤 식으로 말했으면 하는 걸 조금씩 연습하고 있다. 하반기엔 아주 본격적으로 홍보에 들어간다"라고 전했다.

'2024 국제방송영상마켓'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과 코엑스(대표 이동기)가 공동 주관한다. K-콘텐츠의 해외 진출 및 수출 확대를 위한 글로벌 방송영상마켓으로 올해 24회를 맞이했다.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