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엔믹스 1위..박진영 꽃다발로 깜짝 축하 [★밤TView]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8.30 19: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뮤직뱅크' 영상 캡처
'뮤직뱅크' 그룹 엔믹스가 가수 태민을 제치고 1위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금주의 1위곡이 발표됐다.


후보로는 태민의 '섹시 인 더 에어'(Sexy in the air)와 엔믹스의 '별별별'이 올랐다. 치열한 경합 끝에 엔믹스가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엔믹스 멤버들은 "박진영 PD님 보고 있나. 별별별로 두 번째 1위했다"라고 말하는 도중, 박진영이 갑자기 꽃다발을 들고 등장했다. 그는 형광색 정장을 입고 엔믹스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했다.

꽃다발을 받아든 멤버들은 놀란 채 "박진영 PD님 너무 감사하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우리 항상 옆에서 도와주는 스태프들 감사하고 앤써(팬클럽명) 너무 고맙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1위 엔믹스의 무대 외에도 르세라핌, 제로베이스원, 오마이걸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으며 엔시티 127 멤버 재현의 솔로 데뷔가 치러졌다. 다양한 색깔을 가진 공연과 퍼포먼스는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ARrC,DRIPPIN,JUN. K,LE SSERAFIM,LUN8(루네이트),NMIXX,NOWADAYS,UNIS(유니스),YOUNG POSSE (영파씨),ZEROBASEONE,방예담,아일리원(ILY:1),오마이걸 (OH MY GIRL),재현,찬열,캐치더영(Catch The Young),태진아가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