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어트랙트 |
걸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LOVE TUNE' 로드맵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3일 0시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TUNE' 로드맵 Part.2가 공개됐다. 파티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 두드러졌던 Part.1과 대조적으로 주말의 낮 시간대 같은 따뜻하고 나른한 무드가 신곡의 콘셉트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피프티 피프티는 6일 첫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9일에는 트랙리스트, 10일에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 12일에는 비주얼 클립을 공개하며 신곡의 분위기와 콘셉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어 13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음원의 일부를 들어 볼 수 있을 예정이며, 16일과 19일에는 두 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각각 공개하며 피프티 피프티의 컴백 열기를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지난달 30일 선공개 곡 'Starry Night'를 통해 여전한 화제성을 증명한 피프티 피프티이기에 이번에 공개될 타이틀곡에는 더욱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피프티 피프티만의 무한한 매력이 어떻게 선보일지 기다려지는 까닭이다.
소속사 어트랙트는 "'Starry Night'이 멤버들의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둔 곡이었다면 신곡은 그보다 피프티 피프티 본연의 음악을 보여주는 곡이 될 것"이라며 "피프티 피프티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다양한 콘텐츠들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피프티 피프티의 두번째 미니 앨범 'LOVE TUNE'은 20일 오후 1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