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재팬 주식회사에 따르면 크래비티가 일본에서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가을, 겨울 시즌의 모델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크래비티는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에서도 그들의 트렌디한 면모를 보였다. 테니스 코트에서 자유롭게 라켓을 들고 있는 포즈를 취해 선수로 완벽하게 변신한 크래비티는 가을, 겨울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훈훈한 스타일링과 크래비티 특유의 스포티하고 청량함이 콜라보되며 완벽한 모습을 선사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2020년 4월에 데뷔해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청춘 스토리로 팀 컬러를 구축하며 계단식 성장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퍼포비티'라는 수식어에 맞게 뛰어난 퍼포먼스와 독보적 무대 장악력을 선보인 크래비티는 멤버 9명의 청춘들의 꿈과 현실, 그리고 성장 스토리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지난 2월 26일 '에버샤인(EVERSHINE)'을 발매.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를 통해 강렬하고 폭발적인 에너지를 완벽하게 구현해 내며 처음으로 지상파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수상해 호성적을 거뒀다.
최근 일본 두 번째 싱글 앨범 '쇼 오프(SHOW OFF)'를 발매 후 지난 6월 4일~5일, 20일~21일에는 일본 팬콘 2024 '러브! 러브!! 러비티!!!'(CRAVITY JAPAN FAN-CON 2024 'LOVE! LUV!! LUVITY!!!')를 개최해 현지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더불어 크래비티는 새로운 자체 콘텐츠 '비티파크 플래닛'을 오픈해 남다른 예능감과 신선한 재미를 전하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는 9월 28일, 2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크래비티 팬콘 '비욘드 유어 메모리즈'(2024 CRAVITY FAN-CON 'BEYOND YOUR MEMORIES')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