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고우림 경사났네! 포레스텔라, 4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9.04 10: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비트인터렉티브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포레스텔라(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는 지난 3일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여해 올해의 크로스오버 그룹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포레스텔라는 지난 2021년부터 4년 연속으로 '올해의 크로스오버 그룹' 부문을 수상하며 국내 대표 주자의 입지를 확실히 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성실하게 군 복무 중인 고우림을 제외한 강형호, 배두훈, 조민규가 직접 참석해 '슈트 포레'의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또한, 팬들에게 진심어린 감사 인사를 전해 감동을 선사했다.

image
/사진=비트인터렉티브



한편, 포레스텔라는 지난 주말 KBS 2TV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에서 빌리 조엘의 'Piano Man (피아노 맨)'으로 화려한 축하 무대를 꾸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포레스텔라의 무대 영상은 이날 방송분 가운데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포레스텔라는 오는 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올해 첫 단독 공연이자 라이브 쇼 'Forestella Night Live (포레스텔라 나잇 라이브, FNL)'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포레스텔라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FNL'은 일찌감치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K-크로스오버 그룹의 선두주자로서 포레스텔라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