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메 F&B 코리아, 유러피안 감성 담은 이색 추석 선물세트 출시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4.09.05 10:46
  • 글자크기조절
image
- 구르메F&B 코리아, '유럽의 식탁'을 컨셉으로 유러피안 식자재 활용한 선물세트 구성

-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채널 특성 따라 다양한 가격대 및 구성으로 고객 선택 폭 확대


- 구르메 "정형화된 선물세트가 아닌 푸드&라이프 스타일을 큐레이션 하는 제품을 운영할 계획"

글로벌 푸드 큐레이터 구르메 F&B 코리아가 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최근 글로벌 미식 문화가 국내에 확산되면서 세계 식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구르메F&B 코리아는 추석을 맞아 색다른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완성도 높은 맛과 퀄리티를 완성할 수 있는 유러피안 식자재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유럽의 식탁'이라는 컨셉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러피안 고메 푸드 및 프리미엄 푸드를 구성했다. 이색적인 유러피안 식자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구르메F&B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백화점, CVS(편의점),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 동시 판매를 진행한다. 채널 특성 및 주요 소비층에 맞춰 다양한 가격대 및 구성으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합리적인 가격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받는 사람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선물할 수 있도록 하여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특히 실속형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는3만원 대의 카카오 선물하기 '클래식 치즈&샤퀴테리' 세트를, 가심비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는5만원 대의 네이버 구르메F&B 스마트스토어'치즈파티' 세트를, 프리미엄 선물을 찾는 경우10만원 대의 롯데백화점'프리미엄GIFT' 세트를 추천한다.

구르메F&B 코리아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특별한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에 따라 국내 미식 트렌드를 반영한 유러피안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구르메F&B는 명절 선물세트 뿐만 아니라 각 채널에 특화된 선물세트를 통해 치즈 플래터 및 콜라보 기획 세트 등 정형화된 선물세트를 탈피하고 고객들의 푸드&라이프 스타일을 큐레이션 하는 제품 구성을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르메F&B 코리아는 LF계열 식품회사로 1998년 설립 후, 20여 년 동안 글로벌 푸드 마켓 리더로 활동하며 1,000여 종이 넘는 유럽 식자재를 엄선해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치즈, 버터, 오일, 소스, 캐비어, 푸아그라 등 글로벌 식자재와 커피, 키친, 리빙 카테고리 제품들을 수입 유통하며 B2B와 B2C를 아우르는 사업 포트폴리오를 갖춰 나가는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