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WSG워너비' 권진아, 안테나 10년 동행 종료 "감사"[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09.05 14: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가수 권진아가 9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1.09. jini@newsis.com /사진=김혜진


가수 권진아가 소속사 안테나와의 10년 동행을 마무리한다.

안테나는 5일 "권진아와 충분한 논의 끝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다"라고 밝혔다.


안테나는 "아름다운 음악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인 권진아의 반짝이는 시간에 함께하게 돼 영광이었다. 지난 10년간의 여정에 함께해 준 권진아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빛나는 이야기들을 써 내려가길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권진아는 2013년 SBS 'K팝스타3'를 통해 뛰어난 음악성으로 유희열 심사위원의 극찬 속에 준결승 무대까지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권진아는 프로그램 종영 직후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맺고 2016년 정규 1집 '웃긴 밤'으로 정식 데뷔했으며 다수의 곡들을 발표했다.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도 출중했던 권진아는 2019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위로'에 이어 2022년 MBC '놀면 뭐하니?' 여성 음악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 멤버로도 활동했다.





◆ 안테나 공식입장 전문





image
/사진=안테나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