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준우승 출신 백인태, 린브랜딩과 전속계약 체결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09.06 12:4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백인태/사진제공=린브랜딩


가수 겸 뮤지컬배우 백인태가 린브랜딩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린브랜딩은 "크로스오버 대표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해온 백인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백인태가 폭발적이고 탄탄한 가창력, 탁월한 연기력, 훈훈한 비주얼 등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 독보적인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백인태는 지난 2016년 JTBC '팬텀싱어'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주목받았으며 2인조 그룹 듀에토(DUETTO)로 활동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또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를 통해 뮤지컬 무대에 데뷔했으며 '오션스', '클림트', '루드윅', '파가니니' 등에 출연하며 실력과 매력을 모두 갖춘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현재는 러시아 대문호 푸쉬킨의 희곡 '모차르트와 살리에르'를 모티브로 한 작품인 '살리에르'에서 천재를 질투한 범재 살리에르 역을 맡아 입체적인 연기와 무대를 압도하는 보컬로 호평받고 있다.

백인태는 앞으로 린브랜딩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하며 다방면에서 필모그래피를 쌓아 나갈 예정이다.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서 한걸음 더 도약해 장르 불문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거듭날 백인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백인태가 출연 중인 뮤지컬 '살리에르'는 오는 21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된다.

한편 린브랜딩은 커머스와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김원희, 이민우, 김빈우, 황우림, 서현진, 이세은, 이은율 등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가수, 배우, 방송인 등이 다수 소속돼 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