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해수엘(HAESOO.L)은 9일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배우 문가영을 브랜드 첫 뮤즈로 발탁했다."라는 소식을 전하며 새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고급스러운 진주 컬렉션에 문가영의 세련된 분위기가 더해져 우아함을 한층 더했고, 깊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가영을 첫 뮤즈로 발탁한 해수엘은 국내 진주 주얼리 브랜드로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다양한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롯데·신라·신세계·제주 등 국내를 대표하는 면세점에 입점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고, 면세점 내 주얼리 부문 매출 상위권에 자리하는 여력을 보여주며 K-주얼리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처럼, 문가영이 다채로운 필모그래피 속에서 보여준 다양한 얼굴은 패션·뷰티뿐만 아니라 문학적 아이콘으로도 떠오르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긍정적인 시너지를 자아내는 그를 향한 다양한 브랜드에서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매 작품마다 대체 불가 섬세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문가영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어 브랜드 뮤즈로서 보여줄 인상적인 활약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문가영은 2025년 1월 tvN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주인공 백수정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